오늘 김은이님이 김현수님 치료 마무리 하시는 날이라고 오셔서
저희 커피 선물해주셨어요!!!!!
매번 안주셔도 되는데 ㅜㅜㅜ 마음만으로도 감사한데 이렇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★
다들 너무너무 잘 마셨어요!!! 💝
김현수님도 치료 마무리 되신거 축하드리구 !!!! 넘넘 고생하셨어용!!
두 분 다 다음 정기검진 때 봬요!^^^
오늘 김은이님이 김현수님 치료 마무리 하시는 날이라고 오셔서
저희 커피 선물해주셨어요!!!!!
매번 안주셔도 되는데 ㅜㅜㅜ 마음만으로도 감사한데 이렇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★
다들 너무너무 잘 마셨어요!!! 💝
김현수님도 치료 마무리 되신거 축하드리구 !!!! 넘넘 고생하셨어용!!
두 분 다 다음 정기검진 때 봬요!^^^